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 다운로드 경로 확인 및 변경 방법

 

다운로드 경로 확인하기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해당 파일을 찾는 방법과 경로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사파리 브라우저를 열고 화면 하단의 북마크 또는 기록 아이콘을 탭한 후 다운로드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편집’을 선택하면 현재 다운로드 경로가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파일은 파일 앱에 저장되지만, 설정에 따라 iCloud Drive나 다른 앱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경로 변경하기

사파리 브라우저의 다운로드 경로를 변경하려면 설정 앱을 열어 “일반” 메뉴에서 “iPhone 저장공간”을 선택한 후 “Safari”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웹사이트 데이터”를 편집하여 다운로드를 iCloud Drive나 iPhone 앱으로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변경 후에는 화면 오른쪽 상단의 “완료”를 선택하여 저장하세요.

Safari에서 다운로드 경로 수동 선택하기

Safari 브라우저에서는 다운로드 경로를 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정 앱을 열어 Safari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다른 위치에 다운로드”를 선택하고 원하는 경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파일을 특정 폴더나 클라우드 저장소에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iCloud Drive를 활용한 다운로드 동기화

다운로드를 다른 기기에 동기화하려면 iCloud Drive를 활용하세요. 설정 앱에서 iCloud를 선택하여 iCloud Drive를 활성화한 후, 파일 앱을 열어 “다운로드” 폴더를 iCloud Drive에 추가하세요. 이렇게 설정하면 모든 기기에서 다운로드한 파일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여러 기기 간에 손쉽게 공유하기 위해 위의 방법들을 활용해보세요.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즐거운 파일 다운로드와 관리되세요! 😊📂📱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